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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도우 빠른지원에서 다른 사람에게 초대 파일을 메일로 보내 원격 지원을 받을 수 있었는데
빠른 지원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되면서 이 기능이 없다.
대신, 제어판에서 문제해결을 이용해야 한다.
윈도우 빠은지원과 비슷하지만 빠른 지원을 위해 원격 지원하는 사람은 MS 아이디가 있어야 빠른 지원이 가능하다.
MS 아이디가 있으면 빠른 지원을 이용하고, 없으면 이 방법으로 한다.
윈도우11 Pro 기준.
위 그림처럼 제어판에서 문제해결 클릭한다.
위 그림에서 "친구에게 도움 요청" 을 클릭한다.
다른 사용자에게 도움 요청 클릭.
이 도움 요청을 파일로 저장 클릭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에서 파일이름(노란색)과 폴더위치(녹색)을 기억하고 저장 버튼 클릭한다.
위 그림과 같은 화면에 뜨면 이 창을 닫으면 안된다. (닫으면 원격 지원 연결이 끊긴다)
빨간색 부분의 암호를 영문숫자를 원격 지원을 받는 사람에게 알려줘야 원격 연결이 된다.
원격 지원을 해줄 사람의 이메일로 초대 파일을 찾아 첨부해서 암호와 같이 메일로 보낸다.
그러면, 메일 받은 사람은 첨부 파일을 열면 아래 그림과 같이 창이 뜨고 전달받은 암호를 입력하면 원격 연결이 된다.
연결이 되면 원격 지원 하는 화면에서 마우스 동작이 안되니 권한요청을 해서 상대방이 수락해야만 마우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