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그래밍

WSAEventSelect

에어버스 2023. 6. 25. 14:48

클라이언트가 연결하는 소켓수와 이벤트 수가 같아야 한다. (1:1)

서버가 실행되면 스레드 만들어 
클라이언트 연결(FD_ACCEPT)될때 까지 대기한다.
클라이언트가 연결되면 수신(FD_READ) 과 연결 끊김(FD_CLOSE) 를 감시하기 위한 이베트를 등록하고 대기힌다.
결국, 대기하면서 클라이언트의 연결, 수신, 끊김 이벤트 발생할때까지 대기한다.

이벤트 발생하면 이벤트 종류를 구분해서 처리한다.

서버와 클라이언트 실행화면은 WSAASyncSelect 와 같다,

클라이언트는 WSAASyncSelect 에서 사용한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면 된다. 클라이언트의 유니코드, 멀티바이트 상관없이 된다.    https://petra.tistory.com/1778

유니코드 문자집합

ChatServer_UNICDE.zip
0.61MB

멀티바이트 문자집합

ChatServer - MultiByte.zip
0.67MB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