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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점
COLORREF SetPixel(HDC DC핸들, int X, int Y, COLORREF 컬러)
PAINTSTRUCT ps;
case WM_PAINT:
HDC hdc = BeginPaint(hWnd, &ps);
SetPixel(hdc, 100, 100, RGB(255, 0, 0);
EndPaint(hWnd, &ps);
break;
COLORREF GetPixel(HDC DC핸들, int X, int Y) // 점 컬러 얻기
====== 아래부터 컬러 지정은 펜을 지정해서 하나?
2. 선
BOOL MoveToEx(HDC DC핸들, int X, int Y, LPPOINT 이동전위치)
BOOL LineTo(HDC hdc, int X, int Y)
MoveToRx(hdc, 100, 100, NULL);
LineTo(hdc, 400, 200);
3. 사각형
BOOL Rectangle(hdc, 100, 100, 300, 300);
BOOL RoundRect(hdc, 400, 100, 600, 300, 30, 20) // 모서리 가로지름(30), 모서리 세로지름(20)
4. 원
BOOL Ellipse(HDC hdc, int 사각형 왼쪽모서리X, int 사각형 왼쪽모서리Y, int 사각형 우측아래모서리X, int 사각형 우측아래모서리Y)
BOOL Arc(HDC hdc,
int 사각형 왼쪽모서리X,
int 사각형 왼쪽모서리Y,
int 사각형 우측아래모서리X,
int 사각형 우측아래모서리Y,
int 그리기 시작할 X,
int 그리기 시작할 Y,
int 그리기 종료할 X,
int 그리기 종료할 Y)
BOOL Chord(HDC, int, int, int, int, int, int, int, int) // Arc와 동일
BOOL Pie(HDC, int, int, int, int, int, int, int, int) // Arc와 동일
5. 다각형
BOOL Polygon(HDC hdc, CONST POINT* 좌표포인터, int 죄표수) // 시작점과 끝점이 반드시 만나 도형이 된다.
BOOL Polyline(HDC hdc, CONST POINT* 좌표포인터, int 죄표수) // 시작점과 끝점 만나지 않음